티스토리 뷰

[ KT인터넷티비 결합상품 가입설치시 사은품 ]

 

오늘은 즐거운금요일~

항상 금요일만 기다려왔는데

하지만 주말엔 할일이.. 응근 쌓여있어서

놀긴 글렀어요왜냐면 ..

 요번주에 인터넷 기간이 만료되서 .. 알아봤던곳에

연락한번더 하고 최종적으로 결정하려고하거든요

 

 

?

퇴근하고 오프라인대리점에서

올레 KT인터넷티비 결합상품 상답해봤는데

동료들이 말해준것, 생각보다 저렴하지도 않더라구요

뭔가 자기 이익챙기기에 급급한 모습이 보여서

얄밉기도 했어요 ;;

그래서 결국 이것저것 챙겨주고 KT인터넷티비 현금지원도 더 많이해주는

온라인이 더 나을거같아서 이번주말에 찾아놨던곳으로

확실하게 마음 굳힐라고 하거든요

 

?KT인터넷를 설치를 했을경우

사은품(현금+상품권)은 " http://m.site.naver.com/0bSsf  " 보시면

상품별로 요금 및 받을수 있는 사은품이 정리가 되어 있으니

참고 하시구여

 

?

요즘은

올레KT인터넷가입을 하게되면 현금지원도 해주는 곳이

많더라구요 그리고 다 업체마다 부르는 금액도

다 틀려서 최대한 전화를 이곳저곳 많이해봤는데

그중에서도 제가KT인터넷티비 가입설치를

하게 된곳이 조건과

금액, 그리고 사은품까지 푸짐해서 상담 받게되었거든요

 

 

믿을 수 있는곳에서 현금을 받는게 낫지

금액이 많다고 과장광고하는곳은 요즘 믿기 힘들어서

아예 쳐다보지도 않았네요 ㅋㅋ;;;

일이만원 더 받자고 아예못받는거보다

 

확실히 보장이 되는 믿을 수 있는

올레 KT인터넷티비 결합상품 업체에서 받는게

훨씬더 나으니 선택하게되었어요 

게다가 지인소개로

올레 KT인터넷가입을 한것도 있지만요 ㅋㅋ

역시 가까이에있는 지인추천은 무시못해요

 

 

 

요즘은 예전과는 다르더라구요

인터넷이랑 티비 + 전화까지 함께 묶으면 하나 단독으로

사용했을때보다 더 요금면에서 할인이 많이들어가니까

이왕 어차피 사용할거면 묶어서

 

올레 KT인터넷티비 결합상품혜택 받는게 훨씬더

좋은 방법이더라구요 !

저는 올레KT를 사용하고 있기때문에 올레KT인터넷가입으로

찾아본거였는데 가족결합할인도되고

그외에도 추가적으로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이 여러가지였어요

 

 

홈페이지에서도 쉽게 금액비교를 할 수 있어서 좋았는데요

더 정확한 상담을 하고싶어서 전화통화 했는데

제가 딱 원하는 부분만 콕콕찝어서 추천해주시고 오히려

제게 이득이되는 방향쪽으로 추천해주셔서 기분좋게

올레KT인터넷 결합상품 가입상담을 받을 수 있었어요


 

인터넷요금이 많이 나온다거나 할인혜택이 궁금하시다면

제가 인터넷상담받았던곳 링크걸어놨어요 !

들어가서 할인뭐뭐되는지 봐보셔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more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